[용인 구갈 맛집]예감쪽갈비

2020. 7. 22. 12:23맛집

반응형

경기 용인시 기흥구 관곡로 56-1 종가떡집
신갈역3번 출구에서423m

오늘은 구갈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쪽갈비 전문점 예감 입니다!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ㅎ.ㅎ

메뉴가 엄청 많은건 아니에요
쪽갈비 전문점 답게
매운쪽갈비 쪽갈비 치즈쪽갈비가 있는데
대부분 쪽갈비를 드시더라고요
저희도 쪽갈비를 주문했고요!
기본반찬은 자리에 앉자마자
무서운 속도로 오셔서
세팅해 주십니다 정말 빠르게요
아쉽게도 사진은 못찍었네요
그리고 사람이 항상 많아서 자리가 없어요 ㅠ
웨이팅을 가끔 한다는 소문이 ㅎㅎ

1kg 2인분 입니다!
초벌을 해서 나오는데
그래도 숯불에 좀 더 구워야 합니다
덜익혀진 부분이 있기 때문이죠
어느정도 노릇노릇해지면
집게로 잡고 뜯으시면 됩니다
물론 비닐장갑도 주는데
뜨거워서 손으로는 잘 못만지겠더라고요
짭쪼름하니 제입에 딱이였어요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어요 역시 ㅎ.ㅎ

쪽갈비 먹고
도시락이나 수제비 먹으면
딱좋은데
저희는 수제비 도시락 다시켰네요
보통 수제비를 시키는데
여기 처음온 친구가
도시락도 시키자고 해서
두개다 맛보았습니다 ㅎ.ㅎ
제가 여기 너무 좋아해서
친구를 데리고 갔거든요!!
아쉽게도 도시락 사진도 없네요
먹느라 정신이 없었나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방문의사 별 다섯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