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맛집] 시카노이에 しかの家

2020. 7. 8. 12:37맛집

반응형

 

 

시카노이에

서울 종로구 경희궁1길 32 신문로하우스 101
경복궁역 7번 출구에서 704m 입니다
메뉴는 단촐 하게 몇개 없더라구요
대표 메뉴가 몇개 있는데

명란 새우 오므라이스
버터 간장새우장 밥
드라이 카레
토마토 치즈 돈카츠
아보카도 명란 덮밥

거의 다 대표메뉴네요 ㅎ.ㅎ
매장 안은 여러가지
볼것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테이블이 꽉 차있었던 관계로
입구 오른쪽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 먼저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2인,3인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사이드메뉴와 음료가 할인된 가격으로요
신중한 고민 끝에 2인세트로 선택한 저희는
치킨 사이드 메뉴와
음료는 유자에이드를 선택 했습니다
저위에 사진이 바로 유자 에이드 입니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깔끔했구요

 

 

드디어 식사가 나왔습니다!
저는 명란 새우 오므라이스
저와 함께했던 동생은 아보카도 명란덮밥
반찬도 딱 1인분에 맞게 나오고
정갈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계속 생각나는 오므라이스에요
계란찜에도 명란이 들어가서
짭쪼름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동생것도 한수저 맛보았는데
참기름 맛이 강한 담백한 아보카도 명란덮밥
이었어요!

재방문 의사 별 다섯개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