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노보텔 고메바 애프터눈 티

2023. 3. 13. 12:39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대문 노보텔을 다녀왔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와 브런치를 즐기러 다녀왔어요!
동대문 노보텔 20층으로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 가면 푯말이 있습니다
30분이나 일찍 갔는데
고메바에 문의했더니
바로 자리로 안내 해주시더라구요

디저트와 브런치는 올라오고 있는 중이라고 하시면서
음료를 한잔씩 골라달라고 하시네요!
보통 릴레비브를 많이 드시는거 같았어요
알콜이 포함되어있는 유일한 음료라더군요

저희는 디저트가 달다는 소문을 듣고갔기 때문에
아이스라떼와 블루베리 리치를 주문했어요!
커피와 차종류는 한번 리필이 된다고 해요!
마지막에 진짜 당연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필했다는...
블루베리 리치는 깔끔한 블루베리향이
남는 그런 쌉쏘름 차였어요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노보텔 외관을 따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밑에서부터 막는걸 추천한다고 하시더라고요
한장씩 보실까요

딸기잼과

크림치즈도 주시더라고요
스콘에 같이 발라먹으면 맛있었어요

밑에서부터 먹으라고 하신말씀 그대로 ㅋㅋ
바게트에 블루베리크림?딸기가 얹어 나오는
처음이라 무난무난

중간에 사진이 다 안찍혔나봐요 ㅠㅠ
역광이라 전체사진이 잘 안나와서
한장씩 열심히 찍었는데
사진이 다 없네요... 그치만 찍힌걸로 열심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ㅎㅎ
마들렌에 건조딸기가 올라갔어요!

저 초록색은 해바라기씨 같더라구요!
딸기 케이크에 딸기 슬라이스
이때쯤부터 슬슬 넘 달아서 물려오는.... ㅋㅋ

그래서 맨위에 딸기를 냅다 내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밑엔 말차쿠키가 있어요!
겉에 싸인 초콜릿을 자르기가 좀 힘들었지만
그냥 더럽게? 먹었습니다

이때가 초절절 물려오는 ㅋㅋㅋ
라면얘기 꺼냈다가
배가 터질거 같은데 라면을 어떻게 먹냐고
한소리 들었더랬죠

ㅠㅠ 마카롱 진짜 달았어요
근데 저희는 포장 생각도 안하고
막 흡입해서 결국 다 먹었구요
다른 테이블은 거의 포장을 해가시는거 같았어요 ㅋㅋ

브런치 !!
디저트 먹다가 브런치가 나왔는데
너무 반가워서 막 먹었어요
짠거 너무 먹고싶었다는... ㅋㅋㅋ

마지막 아이스아메리카노~~~!!!
호텔커피라 다른건가 커피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선물받아서 갔다왔는데
좀 달긴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