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평동 맛집] 전낙소

2023. 7. 31. 14:12맛집

반응형

대전 유성구 관들5길 77-34

 

초복을 맞이하여 몸보신을 하기위해 전낙소를 찾았습니다!

초복은 좀 지났지만요 ㅎㅎ

처음으로 식전죽과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식전죽은 따뜻했어요

모든음식이 한꺼번에 나오더라구요

도가니와 해파리 냉채도 나왔습니다.

도가니는 밑에 채소와 먹기 좋았어요

수육과 코다리가 나왔어요

전복 낙지 소고기에 생선까지 즐길수 있어 좋았답니다.

예약은 하고 방문했어요

두번 방문했는데 두번다 모든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삼이 나오고 드디어 메인 철판요리!

전복이 살아있었고 전복이랑 낙지랑 소고기 삼합으로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전복맛집이더라고요 전복이 진짜 맛있었어요.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몸보신하기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