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홍면

2020. 10. 21. 11:24리뷰

반응형

풀무원 정백홍 시식회에 당첨 되었어요!
그중 홍면이 집으로 도착했답니다 ㅎ.ㅎ
시식키트는 홍면 종이컵 안내장 이렇게
보내주셨어요!

진하고 얼큰한 소고기 버섯탕면 홍면!!!

뜯어보니 3가지 스프가 있었어요
ㅠㅠ 사진을 뒤집어서 찍었어요
야채건더기스프와 풍미유액상스프
로스팅풍미스프 이렇게 세가지의 스프가
들어있었어요!

면은 튀기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아주 담백한 맛의 라면이었고요
매콤함도 적당했어요
육개장이라고 써붙여논 라면 ㅎㅎ
아주 깔끔했습니다
먹으면서 진짜 맛있다
몇번은 생각한거 같아요
입맛에 딱맞는 그런 라면이었어요
제돈주고 사먹을거 같은!!!!!
블로그 초보라 사진을 저렇게밖에 못찍네요 헤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