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아이폰12mini

2020. 11. 21. 16:44리뷰

반응형

우체국에서 택배가 왔어요!
꽁꽁 싸매서 왔네요

비닐을 제거하니 매끈한 박스가 나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아이폰12미니가
들어있네요!!!!

터치 불량이라는 이슈가 있었는데
제 아이폰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멀쩡하더라구요!
마이그레이션 진행하다가 탈모오는줄 알았어요
와이파이 환경이 안좋아서 진행이 안되었던건데
그것도 모르고 ㅠㅠ 두시간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는데 허비했네요
아이폰se1 지금까지 사용하다가
드디어 작은사이즈의 아이폰이 나온다고 해서
냉큼 구매해 버렸네요!!!
이것도 오래오래 사용할 예정입니다!
예전에 사용할땐 없었던 노치가 약간 걸리긴 하지만
5g폰인데 4g로 사용할 거지만
너무 예쁘네요 ㅎ.ㅎ



어댑터는 물론 없습니다 하하
상자가 매우 작아졌어요
그래도 잘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틀짼데 이틀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