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아쿠아리움

2023. 11. 19. 11:53리뷰

반응형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대전 신세계 Art&Science 지하 1층

아쿠아리움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있는 주황색 물고기들....

거북이랑 눈마주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는 물고기에 흥미가 별로 없습니다

회  먹는건 좋아하지만 보는건 재미없다고 생각했던1인....

그런 제가 아쿠아리움을 진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아쿠아리움 갔다온지 어언 1n년 ㅋㅋㅋㅋ

그런데 신세계 아쿠아리움 재밌더라고요!

로봇물고기가 진짜 물고기들이랑 헤엄치는것도 보고 ㅎㅎㅎ

신비롭다고 생각했던 파란물고기...

금붕어 먹이주기 체험도 있었고

닥터피쉬 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상어도 물론 있었고요

새끼상어들도 많았어요

 

이건 새우였어요

색깔이 진짜 예쁘지않나요?

우파루파라고 하는 물고기! 아직도 이름이 기억나네요 ㅋㅋㅋ

길게 관람도 가능하고 짧게 관람도 가능할거같은데

끝쪽에 마술쇼랑 수중발레쇼까지 보고오니까

한시간반정도 소요되더라고요!

 

흑조가 백조가 된 스토리가있는 수중발레였어요...

아이들이 좋아할거같은 아쿠아리움!

하지만 어른들도 충분히 좋아할거같아요!

만족하고 나왔답니다 ㅎㅎ

가족들이랑 방문해도 좋을거 같고 

커플들이 방문해도

친구와 방문해도 좋을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