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애플워치SE 40mm

2021. 4. 27. 15:50리뷰

반응형

택배가 왔어요 택배가~
공홈에서 주문했는데
이틀만에 배송되더라구욧
실버색상 본체에 화이트 스포츠밴드 입니다!
보통 줄질 한다고 하면서
실버색상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실버로 ㅎㅎ

밑에 박스 열어보면 워치 본체와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위에 상자는 열어보면 스트랩이 있구요
스트랩은 사이즈가 나뉘어 있습니다
작은사이즈 또는 큰사이즈
선택해서 사용하실수 있어요!

일주일간 착용해본 리뷰를 남기려 합니닷

일단 저는 수면 앱을 구매했어요
4,900원 인데
한번 구매하면 쭉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애플워치 구매한 가장 큰 이유가 수면 질을
확인하기 위해서 였으니까요
오토슬립이라는 앱을 구매했는데
저렇게 매일의 수면질을 퍼센트로 표기해줍니다
저번주 금요일 오후늦게 커피를 마셨더니
잠을 못잔게 확 표가 나네요

누워있는 시간 중 잠든시간과
깊게 잠든 시간과
잠든중 심박수를 표시해 줍니다
저는 그냥 효율이 얼마나 나왔는지만
알아도 괜찮더라구요
구매해도 괜찮은 앱 같아요 이정도면
!!!

운동하라고 워치 연동하자마자 자동으로 설치된
피트니스 앱을 들어가보면
빨간색 링은 활동 키로칼로리
연두색 링은 운동 한 시간
파란색 링은 하루에 일어난 횟수를
표시해줘요!!!
일주일동안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저 링 채우려고 움직이게 되는것도 있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 외에 손을 씻으면 20초 동안 씻으라고
시간을 표시해 주기도 합니다
시리도 물론 됩니다
요즘엔 큐알코드도 워치로 가능하더라고요
요긴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카톡 확인도 가능하고 메일은 물론 문자까지!

내돈내산 애플워치 매우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