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르네블루by워커힐 코너스위트 강원도 고성 호텔

2022. 2. 15. 09:49리뷰

반응형

금토 1박으로 예약했습니다!
다음날은 양양으로 가기로 했기에
고성에서는 1박만 묵는걸로!!
저희는 야놀자에서 50만원에 예약했어요!!!

창이 한컷에 나오게 찍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점 ㅠㅠ 🙇🏼‍♀️
룸 컨디션이 좋았어요
작게나마 파티를 하기에도 좋았구요!

발코니는 저 문으로 만드는 거더라구요
그런데 룸이 좁아지고 뷰도 잘 보이지 않으니
그냥 접어놓기로!

욕실도 나쁘지 않았어요!
블라인드도 잘 내려오고요!
그런데 ㅠㅠ 샤워스폰지가 없었다는점
칫솔치약도 있는데 ㅠㅠ
샤워스폰지 없어서 불편했어요

조식은 먹지 않았구요
와인족욕이 패키지로 있었는데
다른일정을 소화하느라 그것도 못했네요 ㅠㅠ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해보는걸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