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설해원 설해온천 패밀리 풀 스위트

2022. 3. 31. 11:28리뷰

반응형


설해원에 다녀왔어요!
비회원으로 예약해서 1박2일 이용했답니다
전화로 예약했어요!!
한달전쯤 전화하셔야 해요


침대는 4인기준이였고 인원추가하면
침구를 가져다 줍니다!


나무바닥이였고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발생한 쓰레기는 분리수거를 해야 하더라고요
분리수거 하는 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수건도 추가해서 더 가져다 주셨어요!
칫솔과 치약 샤워타월은 없었네요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었답니다


어메니티는 저렇게 펌핑용기에
들어있었고요
일회용이 아니라
부족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대망의 온천 ㅠㅠ
옆은 막혀있는데 위는 뚫려있어서
위 객실에선 다 보이는 구조... ㅎㅎ
그래도 따뜻하게 이용 잘 하고 왔답니다!
공용온천은 예약 안하고 가도 이용할수 있어요!


굉장히 동양적인 조명이!


지하2층에 가면 편의점 카페가 있고
이렇게 책을 읽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렇다고 합니다 ㅎㅎ


이건 야외 수영장인데 예뻐서
사진만 ㅎㅎ 찍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