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오사카 3박4일 여행준비 항공,숙소,e심,주유패스,라피트,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2023. 8. 1. 11:38여행

반응형

8월 말에 오사카로 여행을 떠납니다!

한달 전 부터 준비를 시작했는데요

 

✔️항공권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마이리얼트립에서 그냥 구매 해버렸어요.

청주에서 간사이/간사이에서 청주 왕복 인당 30만원 정도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청주공항은 면세점은 없다고 생각하고 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면세점은 생각 안하고 가려구요.

 

✔️숙소

숙소도 마이리얼트립에서 오사카 후지야 호텔로 3박 모두 예약했구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위치가 좋아서 apa호텔 예약했다가 찾아보니 한국인 싫어하는 호텔이라고..

그래서 취소하고 후지야 호텔로 예약했습니다.

1박에 10만원 정도로 예약했네요.

도톤보리 걸어서 6분거리라고 합니다. 

 

✔️e-심

이건 4일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이것도 마이리얼트립.. ㅋㅋㅋㅋ 

마이리얼트립이나 트리플 이런 여행앱에서 한번에 다 결제가 되더라구요

너무 편한 여행준비가 되었습니다.

이건 출국 전날 등록하려고 합니다. 일본 출발 전에 등록하라고 안내되어있더라구요.

그래도 사용은 일본 도착하면서부터 된다고 합니다.

 

✔️주유패스

아무것도 모르고 2일권으로 구입해버렸습니다.

1일권 2일권 이용노선이 조금 다르더라고요.

2일권 노선은 이러합니다. 여행계획 먼저 세우시고 주유패스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유패스 교환처는 여러군데 있긴 했지만 찾아본 바로는

간사이 국제공항 1층 입국장 들어가서 좌측으로 직진하면 G게이트 맞은편이라고 하네요!

 

✔️라피트

간사이 공항 라피트 교환처는 6:20-23:10 이라고 합니다.

주소: 1 Senshūkūkōnaka Tajiri-chō, Sennan-gun, Ōsaka-fu 549-0011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셜도 계획하고 있어서 입장권 구입했습니다.

USJ 앱 받아서 이것도 전날 등록하려고 합니다. 미리 등록해도 유니버셜 입장 전까지는 화면이 안뜬다고 하네요.

음식,음료 반입금지인데 500ml 음료한병은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려고 합니다.

 

✔️준비물

필수준비물:여권, 환전, 항공권티켓, 해외사용가능신용카드, 여행자보험

기본준비물:세안용품,화장품,샤워용품,비상약,상의,하의,속옷,양말,충전기,변환플러그,작은가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