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오사카 여행 둘째날 / 야요이켄, 헵파이브, 공중정원전망대, 카페스카이40, 한큐백화점

2023. 8. 24. 10:37여행

반응형

아침으로 일본정식을 먹었습니다
야요이켄이라는 음식점이었고
콜라는 팔지않는다고 하네요
함바그를 먹었는데 속이 완전히 익지 않았었어요!
일본은 음식이 다 조금씩 나오더라고요 
정식2개 낫또 해서 1,930엔 나왔습니다.

헵파이브 관람차 타러 주유패스로 이동했어요!
우메다역에서 내렸습니다
관람차 타러 들어갔고7층에 있었어요!
주유패스 보여주니 바로 입장 가능했고
너무 무서웠습니다... ㅠㅠ

그리고 한큐백화점으로 이동했습니다!
한큐백화점 슈에무라를 들렸고 (대기번호가 있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은 고객들 무시... 순서되니 친절하게 응대..)
점심도 해결하자 해서
스시집을 들어갑니다 ㅎㅎ 
백화점 안에 12층은 식당가였어요!
그래서 둘러보다가 원하는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점심세트 2개를 주문했고 콜라2잔 주문했더니 4,730엔 나왔습니다.

점심먹고 공중정원 전망대로 이동했어요!
큰 건물 두개가 있었고 전망대 가는 길이라고 한국어로 안내되어있어요!
3층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서 쭉 들어가면 다리건너서
에스컬레이터 하나가 더 나와요 그거 타고 올라가면
엘베가 나옵니다 안내받고 엘베타고 올라가면 되요!
저희는 4시 이후 방문이여서 주유패스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대략1만원씩 더 지불했습니다
주유패스 있으면 4시이후는 30% 할인이에요
그전은 무료입장입니다
카페는 돈 지불하고 올라가야 나옵니다.. ㅎㅎ
너무 힘들어서 안갈수가 없었어요
지불하고 올라갔다 왔습니다.

둘째날 저녁겸 야식!

반응형